벳게임즈와 소프트스위스가 힘을 합치다
벳게임즈와 소프트스위스가 힘을 합치다
Blog Article
벳게임즈는 자사의 전체 게임 포트폴리오를 유명 게임 애그리게이터인 소프트스위스 플랫폼에 성공적으로 통합했습니다. 이번 전략적 협력은 플레이어 경험을 향상시키고 글로벌 범위를 확장하려는 양사의 노력에 중요한 이정표가 될 것입니다.
소프트스위스의 집계 콘텐츠로 작업하는 사업자는 이제 대표 로또 제품군인 워 오브 베팅과 최근 출시된 인스턴트 럭키 7을 포함하여 BetGames의 모든 시장을 선도하는 라이브 딜러 게임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움직임은 BetGames의 최첨단 콘텐츠를 활용하고 플레이어 참여도를 높이기 위한 추가 도구를 갖춘 강력한 콘텐츠 허브인 소프트스위스의 게임 애그리게이터와 연결하여 두 개의 거대 업계를 하나로 묶는 것입니다. 이번 계약은 BetGames가 이와 같은 글로벌 플레이어 기반 거래의 증가를 위해 다양한 신규 출시를 앞두고 제품 포트폴리오를 지속적으로 강화하는 과정에서 이루어졌습니다.
BetGames의 CIS 담당 부사장 유리 미하일로프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이번 협업을 통해 전 세계 플레이어에게 탁월한 게임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쁩니다. 저희는 전체 게임 제품군을 소프트스위스 게임 애그리게이터와 통합하여 업계 표준을 재정의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이번 계약은 각자의 분야에서 선도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성장 계획의 조율로 인해 양측 모두에게 매우 적합합니다."
소프트스위스 게임 애그리게이터의 책임자 타티아나 카민스카야는 "새로운 협력에 기대가 큽니다. 벳게임즈는 독특한 라이브 엔터테인먼트 제품으로 유명하며, 이 제품을 출시하면 고객에게 제공하는 게임 포트폴리오가 강화됩니다.
"이제 사업자에 게 제공할 수 있는 다양성의 증가는 소프트스위스 제안의 전반적인 성격에 부합하며, BetGames가 개발 중인 새로운 품질의 게임이 유입되기를 기대합니다." For More Details: 파워볼